+1,000P
검색
장바구니0
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.
작성자 타다다(ip:)
작성일 2021-06-04 01:16:23
조회 22
평점
추천 추천하기
안녕하세요. 바이올린을 오프라인으로 사고 싶은데 몇 가지 궁금한 점이 있어서 문의 남깁니다.
1. 바이올린이 배송 중 파손될 경우 환불 및 교환을 해주시나요?
2. 티커스텀 바리우스6를 살지 고민하고 있는데 이지펙과 손쉬운 조율 이지펙은 다른 건가요?
2-1. 같은 이지펙이면 광고에선 장착되어서 온다고 하는데 구매 조건을 보면 장착 시 5만 원이 붙는다고 합니다. 뭐가 맞는 건가요?
3. 무상 A/S 기간이 있나요? 있다면 몇 개월 정도 되나요?
4. 바이올린을 잘 쓰다가 망가졌을 경우 수리할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나요?
첨부파일 Screenshot_20210604-011414_Samsung Internet.jpg , Screenshot_20210604-011408_Samsung Internet.jpg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이름
비밀번호
내용
/ byte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비밀댓글
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어제구매한 엔야 노바 GO SONIC 구매후기 남기기 안되요 박영곤 2024-04-02 11:43:09
문의 정윤호 2024-04-01 13:35:06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